오포시골산장 / [오포 맛집] 오포 시골산장 ㅡ 옻닭전문점

2020. 5. 29. 14:19카테고리 없음

[오포 맛집] 오포 시골산장 ㅡ 옻닭전문점

친구가 너무너무 맛있는 옻닭 전문점이 있다고해서 간 옻닭전문점! 몸보신 시켜준다고해서 오포 신현리 시골산장 으로 궈궈 모든 테이블이 개별 룸 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나이들수록 개별공간이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...

엄먹방

가족이나 회식하기좋은 룸식식당 오포신현리 시골산장에 다녀오다

명절 잘 보내셨나요~? 명절 전에 다녀온 식당이 있는데 가족끼리, 지인들끼리 단체로 가기좋은 곳이 있어 올려봅니다~^^ 명절되기전 지인들과 갑자기 만든 모임 8명이서 식사도하고 윳놀이도 할려고 만났답니다. 윳놀이를...

구석구석이의 좋은집

[경기도광주/신현리맛집] 옻닭전문점 프로 시골산장

어느날 동네 검색을 하다 시골산장이 우리동네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성남에서 굉장히 유명한 성남사람들은 거의 다 가본 옻닭 전문점 이지요 031-719-9992 주차공간있구요 10:00~22:00 휴무 둘째 넷째주 월요일...

NicE JenNy's Jelly House

연말 송년회 모임하기 좋은 신현리 시골산장

2018년 마무리들 잘하고 있나요~? 이번 12월은 특히 더 모임이 많았던것같네요~ 매주 2~3회는 송년회 모임을 다녀온것같아요 ㅎㅎㅎ 피곤도 하지만 2018년의 좋은 마무리와 2019년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뭐~~ 그런거죠~ㅎㅎ...

구석구석이의 좋은집

[신현리삼겹살] 새말산장 야외에서 삼겹살먹고왔어요

신현리 새말산장 ✔️ 전화번호 : 031-726-1288 ✔️ 영업시간 : 9:30 ~ 10:00 (휴무없음) ✔️ 주차가능 신현리에 원래 가던 삼겹살집이 휴무라 지나가다 몇번 본 새말산장에 다녀왔습니당!! 위치는 강남CC라인 안쪽에 있어요...

Diary:)

경기광주 맛집 오포 맛집 옻닭요리 신현리 시골산장

경기광주 맛집 오포 맛집 옻닭요리 신현리 시골산장 즐거운 토요일입니다!!! 하지만 저는 주 6일제라는...ㅠㅠㅠ 제 동생은 재택근무래요ㅠ 멋있는 사장님이네요~ 우리 사장님 나빠요ㅠㅠㅠㅠ 어제는 날씨가 으슬으슬...

이상한 나라의 쌤-♥

경기도 광주, 분당에서 가까운 오포시골산장, 김, 찰밥, 김치 그리고...

경기도 광주, 분당에서 가까운 오포시골산장, 김, 찰밥, 김치 그리고 옻닭 사합 분당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오포 시골산장입니다. 옻닭 55,000원입니다. 4명이 먹기 딱 좋습니다. 80년 이상 된 참옻나무만 가마솥에 끓여...

전자칠판으로 만나는 스마트한 세상

신현리맛집 옻닭오리전문 시골산장, 국내산 참 옻물 끝내줍니다~

신현리맛집 옻닭오리전문 시골산장 여름이면 몸보신하러 옻닭이나 닭백숙 먹으러 많이 다니는데.. 특히 남한산성이 가까워서 여러번 갔었는데요. 얼마전 기력없어 보인다구 동네 시골산장으로 옻닭 먹으러가자길래 갔죠.....

월드오포이야기

경기 광주 신현리 백숙.옻닭 전문점 <프로시골산장>

지난번 엄마 생신때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경기 광주 신현리에 위치한 옻닭 전문점 '프로시골산장'에 다녀왔는데요 연말이 지나고 연초가 되어 신년회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해 바뀌어서 가족들이 놀러오는 경우...

구옴구옴 95MI 블로그한다

오포 신현리 맛집 시골산장 백숙이예요

오포 신현리 맛집 시골산장 백숙이예요 늦은밤(?)까지 욜심히 삼실에서 일하구 있는데. . . 반가운 전화 한통~~~! 식사여부를 물어보시는 울 대표님.... ㅎㅎㅎ 삼실 근처 옻닭집에 계시다며 식사하고 퇴근하라는 따듯한...

M하우징 지팀장의 집이야기

가족이나 회식하기좋은 룸식식당 오포신현리 시골산장에 다녀오다

명절 잘 보내셨나요~? 명절 전에 다녀온 식당이 있는데 가족끼리, 지인들끼리 단체로 가기좋은 곳이 있어 올려봅니다~^^ 명절되기전 지인들과 갑자기 만든 모임 8명이서 식사도하고 윳놀이도 할려고 만났답니다. 윳놀이를...

구석구석이의 좋은집

[경기도광주/신현리맛집] 옻닭전문점 프로 시골산장

어느날 동네 검색을 하다 시골산장이 우리동네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어요 성남에서 굉장히 유명한 성남사람들은 거의 다 가본 옻닭 전문점 이지요 031-719-9992 주차공간있구요 10:00~22:00 휴무 둘째 넷째주 월요일...

NicE JenNy's Jelly House

연말 송년회 모임하기 좋은 신현리 시골산장

2018년 마무리들 잘하고 있나요~? 이번 12월은 특히 더 모임이 많았던것같네요~ 매주 2~3회는 송년회 모임을 다녀온것같아요 ㅎㅎㅎ 피곤도 하지만 2018년의 좋은 마무리와 2019년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뭐~~ 그런거죠~ㅎㅎ...

구석구석이의 좋은집

[신현리삼겹살] 새말산장 야외에서 삼겹살먹고왔어요

신현리 새말산장 ✔️ 전화번호 : 031-726-1288 ✔️ 영업시간 : 9:30 ~ 10:00 (휴무없음) ✔️ 주차가능 신현리에 원래 가던 삼겹살집이 휴무라 지나가다 몇번 본 새말산장에 다녀왔습니당!! 위치는 강남CC라인 안쪽에 있어요...

Diary:)

경기광주 맛집 오포 맛집 옻닭요리 신현리 시골산장

경기광주 맛집 오포 맛집 옻닭요리 신현리 시골산장 즐거운 토요일입니다!!! 하지만 저는 주 6일제라는...ㅠㅠㅠ 제 동생은 재택근무래요ㅠ 멋있는 사장님이네요~ 우리 사장님 나빠요ㅠㅠㅠㅠ 어제는 날씨가 으슬으슬...

이상한 나라의 쌤-♥